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난 오브라이언, 30분 팬미팅 논란…"리퍼트 대사 때문?" 오해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코난 오브라이언 입국 현장. 사진=코난 오브라이언 인스타그램

코난 오브라이언 입국 현장. 사진=코난 오브라이언 인스타그램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한국을 찾은 미국 코미디언 코난 오브라이언의 짧은 팬미팅 시간이 논란이 되고 있다.

코난 오브라이언은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포스코 P&S타워에서 팬미팅을 개최하고 한국 팬들과 만났다.
약 2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었던 팬미팅은 주최 측이 “코난 오브라이언에게 갑작스러운 사정이 생겼다”고 설명한 뒤 약 30분 만에 종료된 것으로 전해졌다.

팬들은 "팬미팅 직전 주미대사관에서 방문해 갑자기 팬미팅이 축소됐다"는 의혹을 전했고, 이후 마크 리퍼트 주한 미국대사의 SNS에 코난과 찍은 사진이 올라오면서 논란이 일파만파 커졌다.

마크 리퍼트 대사는 자신의 트위터에 “한국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한국에서 좋은 시간 되길 바랍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논란이 커지자 팬미팅을 주최했던 코난 팬클럽 측은 코난의 팬 카페에 해명 글을 올렸다. 팬클럽 측은 "팬미팅은 마크 리퍼트 대사 때문에 축소된 게 아닙니다"라고 못을 박았다.

이어 "대관 시간이 세시간이었던 것은 맞지만 팬미팅을 일정시간 이상 진행한다고 공지한 바는 없습니다. 혹시 전달과정에서 오해를 불러 일으켰다면 죄송합니다"라고 말했다.

팬클럽 측은 "팬미팅이 끝난 후, 마크 리퍼트 대사와 코난 오브라이언씨가 몇 분간 대화를 나누고, 코난 오브라이언은 나머지 스탭들과 함께 호텔에 가서 식사를 하고 스케쥴을 마무리 지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유투브 등 커뮤니티에 올라온 팬미팅 영상을 보면 "말도 없이 갑자기 자리를 떴다"는 소문과 달리 코난 오브라이언은 팬들을 향해 몇 차례씩이나 인사를 한 뒤 무대를 떠났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