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은 지난해 프로야구 10구단의 로고와 유니폼을 디자인한 'KBO물병', 'KBO콜렉션물병', 'KBO텀블러' 등 프로야구 관련제품을 출시하고 야구장 내 일회용 및 쓰레기를 줄이자는 취지의 '그린야구장 캠페인'을 시작했다.
락앤락은 자사의 페이스북, 써포터즈, 온라인 쇼핑몰인 락앤락몰 등은 물론 티켓링크와 함께 이번 캠페인을 펼쳐 건강한 야구문화를 만들기 위한 메시지를 더욱 알릴 계획이다.
락앤락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ilocknlock)에서는 오는 7일까지 '야구장 쓰리아웃 캠페인'에 대한 실천의지 다짐을 받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락앤락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른 뒤, 야구 경기 관람 시 일회용품을 사용하거나 무분별한 쓰레기 배출, 욕설 및 고성방가를 하지 않겠다는 '쓰리아웃 캠페인의' 실천 수칙들에 대한 의지를 담은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 종료 후 10명(1인2매)을 선정해 야구경기 예매권을 증정한다.
락앤락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도 이번 캠페인에 참여, 소비자의 건강한 야구관람 문화를 응원한다. 오는 13일까지 락앤락 KBO시리즈 제품을 2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30명을 추첨해 야구경기 예매권을 증정한다.
이경숙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사는 "국내 프로야구 800만 관중 시대를 맞아, 일회용품ㆍ쓰레기 발생을 줄이고 보다 성숙한 야구 문화 정착에 일조하고자 그린 야구장캠페인 시즌2를 진행하게 됐다"며, "락앤락은 환경과 사람을 생각한다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환경을 생각하는 제품 출시 및 환경의식 제고를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