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토익 강사 유수연의 '독한토익 마라톤특강' 무료 오픈

최종수정 2016.03.18 14:00 기사입력 2016.03.18 14:00

댓글쓰기

유수연 강사

유수연 강사


영단기는 오는 20일 영단기 강남학원에서 토익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유수연의 ‘독한 토익 마라톤특강’을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수연이 직접 진행하는 이번 특강은 오는 27일에 진행될 토익시험을 앞두고 수험생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토익 유형이 변경되는 新(신)토익 시행 전에 많은 수험생들이 고득점으로 토익을 졸업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무료로 진행된다.

유수연 강사는 이번 특강에서 지난 13일 토익 시험에 대한 분석 및 총평을 비롯해 2016년 상반기 토익 RC 파트에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예상 문제에 대해 강의한다.

강사가 직접 선별한 토익 필수 어휘를 제시하고 어휘 암기 비법을 공개하는 등 토익 고득점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특강은 오는 20일(일) 오후 12시 서울 서초동 영단기 강남학원 본관(신논현역 6번 출구)에서 개최되며 현장 특강은 사전 예약하는 선착순 1,000명에 한해서만 입장이 가능하다. 특강에 직접 참석하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영단기 홈페이지에서도 실시간 동시 생중계될 예정이다.
유수연 강사는 베스트셀러 ‘영단기 토익LC’의 저자(YES24 2015년 7월 3주 청해/LC 주별 베스트)로, 특유의 명쾌한 토익 강의를 진행해 많은 수험생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강사다.

한편, 영단기는 유수연 강사의 ‘독한 토익 마라톤특강’을 사전 예약하는 전원에게 비타500을 증정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특강 신청은 영단기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할 수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