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토익시험 보고, 영단기 '토익 풀 서비스' 보면 다양한 상품! '눈길'

최종수정 2016.02.28 13:00 기사입력 2016.02.28 13:00

댓글쓰기

◆ 토익 풀 서비스 누적 이용건수 1백만 건 돌파 기념, 토익 풀 서비스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CGV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커피 등 제공!

영단기

영단기


에스티앤컴퍼니의 외국어전문 영단기가 오는 31일 시행되는 제 304회 토익 시험을 대비해 ‘토익 풀 서비스’를 제공한다.

외국어학원 1위 영단기(2016 소비자 신뢰 대상 2년연속 수상)의 ‘토익 풀 서비스’는 토익성적 향상프로그램 중 하나로 최근 누적 이용건수 1백만 건을 돌파했다. 영단기 토익 풀서비스는 테마 토익특강, 족집게 토익기출 문제 등 수험생들이 토익시험 전에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로 공개한다. 또 토익시험 직후에는 가장 빠르게 토익정답을 공개하며 영단기 유수연, 하태경, 댄리, 박재형 등 스타강사들의 토익시험 해설강의도 무료 제공한다.

영단기 스타강사진이 진행하는 토익해설 강의는 생방송으로 중계되며, 수험생들은 해설강의를 보며 실시간 채팅으로 강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영단기는 토익 수험생 게시판을 운영해 당일 토익시험 및 논란문제에 대해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영단기는 제 304회 토익 시험에 응시하는 토익커들을 응원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영단기는 토익 시험 당일(2월 28일) 영단기 풀 서비스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CGV 영화 예매권(10명), 스타벅스 커피(20명)를 제공하며, 토익 풀 서비스 사전 예약 후 풀 서비스를 시청하는 수험생 전원에게 바나나우유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토익 해설강의 시청 후 자신의 토익 점수를 정확하게 예측하면 토익 응시료 4만 2000원을 환급해주는 ‘토익 응시료 전액 환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영단기 토익 풀 서비스 이벤트 소식을 접한 토익 응시생들은 “토익 풀 서비스 라이브 강의 듣고, CGV영화 예매권 받아야지!”, “토익시험 직후 가장 빠르게 토익정답 확인할 수 있는 영단기 토익 풀 서비스 이용하고, ‘토익 응시료 전액 환급’ 이벤트에도 도전해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영단기 토익 풀 서비스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영단기 박형준 본부장은 “올 겨울방학 마지막 토익시험을 앞두고 열심히 시험준비를 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영단기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토익시험 당일 토익 풀 서비스로 정답 확인도 하고, CGV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커피, 바나나우유 등 영단기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상품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