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동아오츠카, '2016년 데미소다 클럽프로모션' 전국적으로 확대

최종수정 2016.02.26 17:49 기사입력 2016.02.26 17:49

소비자인식 조사서 '젊음' 이미지 3년 연속 상승세
AD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동아오츠카가 데미소다 클럽프로모션을 올해부터 전국적으로 확대한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로 3년차에 접어든 데미소다 클럽프로모션은 '잇츠 데미스타일(It's Demistyle!)'을 컨셉으로 젊고 열정적인 청년들과 공감하고 트랜드를 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2014년 옥타곤·엘루이·신드롬 등 서울 강남일대를 중심으로 시작한 이 행사는 지난해 부산으로 확대, 올해부터는 서울을 비롯한 인천·대전·대구·광주·부산 등 5대 광역시로 투어할 예정이다.

1991년 출시된 데미소다는 당시 '신세대', '신인류'라고 불리는 개방적인 젊은이들을 중심으로 이미지를 구축해 이듬해 매출 800% 신장률을 보이는 대기록을 세웠다.

동아오츠카는 최근 데미소다 소비자 인식조사에서 데미소다가 '젊음'을 상징하는 음료냐는 질문에 53%가 ‘그렇다’고 답했다. 이는 2년 만에 약 10% 성장한 수치로, 특히 10대와 30대 남성은 각각 11%, 12% 상승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준철 데미소다 브랜드매니져는 "데미소다는 여전히 젊다"며 "특히 데미 클럽프로모션의 주타겟이었던 20대뿐만아니라 10대와 30대까지 데미소다의 이미지가 확대되고 있어 의미가 깊다"고 설명했다.

한편 데미소다는 26일 강남 클럽옥타곤에서 ‘잇츠 데미스타일 인 옥타곤(It’s Demistyle in OCTAGON)’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데미소다 공식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의 화제 컨텐츠

AD

포토갤러리

  • [포토] 클라라 '완벽한 S라인' [포토] 현아 '왜 이렇게 힙해?' [포토] 나연 '상큼한 미소'

    #국내핫이슈

  • [포토] 태연 '청량한 미모' [포토] 리사 '시크한 눈빛' [포토] 설현 '늘씬한 몸매'

    #연예가화제

  • [포토] 서현 '막내의 반전 성숙미' [포토] 엄정화 '명불허전 댄싱퀸' [포토] 이소연 "몸매 비결은 1일 1식"

    #스타화보

  • [포토] 미나 '자기관리의 정석' [포토] 야노시호 "45세 넘고 약해져 운동" [포토] 제시 '탄탄한 몸매'

    #몸매종결자

  • [포토] 킴 카다시안 '완벽한 건강미' [포토] 킴 카다시안 '넘사벽 카리스마' [포토] 킴 카다시안 '파격적 패션'

    #해외스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