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칠성 게토레이, 전국스키선수권 스포츠마케팅 나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게토레이배 제70회 전국스키선수권대회’ 후원
롯데칠성 게토레이, 전국스키선수권 스포츠마케팅 나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칠성음료가 ‘게토레이’를 앞세워 ‘게토레이배 제70회 전국스키선수권대회(이하 전국스키선수권대회)’ 스포츠마케팅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게토레이는 스키 선수들이 격렬한 운동 후 갈증 해소를 위해 즐기는 세계 1위(2000~2014년 유로모니터 기준) 스포츠음료로 승리를 향한 끊임없는 노력을 '처음부터 끝까지'라는 콘셉트를 통해 강조했다.
롯데칠성음료는 3일부터 5일까지 총 3일간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크로스컨트리 경기장에서 열리는 전국스키선수권 대회를 후원한다.

이번 대회는 대한스키협회 공식음료 후원사인 롯데칠성음료가 스포츠음료 게토레이를 대회 타이틀로 내걸고 진행하며 국가대표 포함해 총 80여명 선수들 참여해 스키 종목 중 크로스컨트리 스키의 클래식, 프리, 스프린트 등 종목을 놓고 경쟁을 벌일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대회 기간 중 게토레이를 앞세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며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게토레이 캔 모양을 형상화한 대형 캐릭터와 함께하는 포토 타임과 관람객들에게 갈증 해소를 위한 게토레이 음료를 제공하는 현장 시음회를 진행하고, 대회 첫날인 3일에는 관람객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게토레이 타월 및 보틀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대한스키협회 공식음료 게토레이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선수 및 대회 관계자에게 게토레이 음료를 포함해 수건, 보틀 등을 제공하고, 경기장 내 배너, 시상식 백드롭, 빕(Bib, 선수의 가슴과 등에 다는 번호표) 등을 활용해 게토레이 홍보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대한스키협회와 연계한 다양한 스포츠마케팅을 펼치며 스키팬들에게 세계 1위 스포츠음료 게토레이를 적극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