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하우시스, 中 친환경 건자재 10대 브랜드 선정…3년 연속

최종수정 2016.01.25 14:09 기사입력 2016.01.25 14:0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혜민 기자] LG하우시스 가 중국 친환경 건축자재 10대 브랜드에 3년 연속 선정됐다.

LG하우시스는 중국 베이징 인민대회당에서 열린 제 13차 '건설업계 연간 브랜드 대상'에서 이같이 뽑혔다고 25일 밝혔다.

중국 전국 건설사 협회가 주관하는 '건설업계 연간 브랜드 대상'은 건축자재 기업의 품질관리와 만족도 평가, 건설사 및 유관기관 추천 등을 종합해 수여하는 상으로 중국 건설업계 최고 권위의 상이다.

LG하우시스는 2014년 외국기업으로는 최초로 10대 브랜드에 뽑혔고 지난해와 올해에도 선정되며 중국내 건축자재 기업 최초로 3년 연속 선정되는 쾌거를 올렸다.

LG하우시스는 현재 중국 건축자재 기업 가운데 유일하게 TVOC(총휘발성유기화합물) 분석 설비를 보유하고 있고 항균·항곰팡이 성능 기술 등을 활용해 다양한 친환경 건축자재를 공급하고 있다.
특히 우수한 내오염성과 내화학성을 갖춘 의료시설 전용 바닥재 '메디스텝'을 중국 시장에 선보이며 현지 병원에 제품을 공급하는 등 대규모 공공시설 인테리어의 친환경화에 기여한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중국법인장 김상호 상무는 "3년 연속 친환경 10대 브랜드에 선정된 것은 이제 LG하우시스가 중국시장에서 대표적인 친환경 건축자재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는 것을 입증한 것"이라며 "LG하우시스는 앞으로도 중국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제품을 앞세워 프리미엄 건자재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혜민 기자 hmee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