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T, 클립 이용자 대상으로 송년 이벤트

최종수정 2015.12.20 09:00 기사입력 2015.12.20 09:0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KT 가 스마트 모바일 지갑 ‘클립’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송년 이벤트를 개최한다.

‘클립스마스’는 오는 30일까지 ‘클립’ 앱 내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 행운코드를 입력하면 자신의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을 보낼 수 있는 행사다.
네이버, 다음 등 포털에서 ‘클립스마스 행운코드’란 키워드를 검색하면 ‘행운코드’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정답자 전원에게 전국 편의점에서 교환 가능한 ‘페레로로쉐 초콜릿’, ‘스타벅스 더블샷 캔’과 ‘뚜레쥬르’ 교환권을 준다.

이와 함께 ‘행운코드’ 응모자 중 매일 당첨자 5명을 뽑아,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익 등 매주 바뀌는 깜짝선물 행운의 기회도 마련했다. 선물을 보내는 자격은 ‘클립’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가능하다.

반면, 선물을 받는 사람은 ‘클립’ 미가입자이거나, 12월 1일 이후 신규 가입자이어야 한다. 증정 상품은 ‘클립’ 앱에서 My쿠폰 > 내 기프티쇼에서 확인 후 사용할 수 있다. 만약 1주일 간 확인하지 않으면, 자동 소멸된다.
‘클립’은 또 매일 100명을 추첨해 ‘도미노 직화 스테이크 피자’를 증정한다. 오는 28일까지 ‘클립’ 이용자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자신의 SNS로 해당 이벤트를 친구들과 공유하면, 응모기회가 한 번 더 생성된다. 이에 더해 가족소통 애플리케이션 ‘올레 해피온’ 다운로드 시 응모기회가 1회 추가돼 최대 3번 응모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클립’은 이용자가 각 통신사 멤버십을 신규로 등록하면 파리바게트 2000원권을 즉시 증정한다. 오는 31일까지 ‘클립’ 앱에서 자신이 보유한 통신사 멤버십을 등록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해당 쿠폰이 즉시 지급된다. ‘클립’ 앱에서 My쿠폰<내 기프티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 융합서비스개발담당 최정윤 상무는“2016년에도 ‘클립’ 이용자들이 풍부한 혜택을 한층 편리하게 누릴 수 있도록 신경 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클립스마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클립(CLiP)’ 앱>새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