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해커스, 토플 고득점을 위한 '리스닝/라이팅 3rd Edition 인강'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해커스

해커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가 겨울방학을 맞이해 유학과 교환학생을 준비 중인 학생들을 위해 '해커스 토플 리스닝/라이팅 3rd Edition 인강'을 오픈했다. 이번 강의는 2015 iBT 토플 대비 최신경향을 반영해 올해 12월 출간한 '해커스 토플 리스닝/라이팅 3rd Edition' 교재로 진행되며, 토플 고득점 달성을 목표로 하는 학습자들을 위해 토플 최신 출제경향과 난이도를 완벽하게 분석하고 반영했다. 또 토플 리스닝/라이팅 문제 유형을 철저하게 분석하고 접근 전략을 제시해 실전에서 어떤 문제가 나와도 당황하지 않고 해결할 수 있도록 한다.

‘해커스 토플 리스닝 3rd Edition’ 강의는 해커스어학원 정규/실전 LC 강의평가 1위(2014년 1~6월) 최지욱 강사가 진행한다. 최지욱 강사는 17개의 출제 포인트 분석으로 토플의 모든 문제유형을 정복하게 해주며, 지문의 구조와 흐름 파악을 통해 리스닝 실력을 향상시켜준다. 또 함정에 빠지지 않고 정답률을 높이는 비법을 전수해 단기간 고득점 달성이 가능하다. 해당 강의는 교보문고 토익/토플 베스트셀러 토플 리스닝 기준 1위(2006년~2014년 11월) '해커스 토플 리스닝' 교재로 진행한다. 특히 강의 수강생 박 모씨는 "최지욱 선생님이 하라는 대로만 했더니 첫 시험에 총점 108점, 리스닝 만점을 받을 수 있었다"고 밝혔다.
또 ‘해커스 토플 라이팅 3rd Edition’ 강의는 Bailey 김 강사가 진행한다. Bailey 김 강사는 어떤 문제가 나와도 자신있게 답안을 작성할 수 있는 실전에 바로 적용 가능한 만능 템플릿과 문제별 브레인스토밍 전략, 체계적인 아웃라인 작성 비법을 전수해 수강생의 영작속도를 향상시키고 풍부한 패러프레이징 표현으로 완성도 높은 에세이를 작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당 강의는 최신 핵심경향이 반영돼있고, 실전에 유용한 영작 필수표현을 익힐 수 있는 알라딘 토플 베스트셀러 토플 라이팅 기준 1위(2008년~2013년) ‘해커스 토플 라이팅’ 교재를 이용한다.

'해커스 토플 리스닝/라이팅 3rd Edition 인강'은 ▲토플 리스닝/라이팅의 기본기부터 실전문제까지 마스터하고자 하는 학습자 ▲토플 문제유형을 파악하고 그에 대한 접근 전략과 해결방법을 익히고자 하는 학습자 ▲단기간에 토플 과목별 25점 이상의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학습자라면 누구나 수강할수 있다. 오픈 기념으로 강의 신청자에게는 ‘수강일 10일 무료 연장’과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포인트 2배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해커스인강은 이 외에도 모든 토플인강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토플 프리패스'를 진행한다. 3개월/6개월/12개월 프리패스를 통해 해커스 토플 스타강사의 명품인강을 최저 91%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모바일/PC/PMP 무료다운 쿠폰 ▲결제금액 10% 포인트 적립 ▲토플 해설인강 무료 수강 ▲온라인 모의고사 50%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해커스는 인터넷 교보문고를 포함한 5개 주요 인터넷 서점(교보/YES24/인터파크/알라딘/반디앤루니스)에서 교재 구매자를 대상으로 ‘해커스인강 10,000원 수강권’을 제공하는 ‘해커스 토플 브랜드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은 해커스인강 홈페이지에서 교재 뒷표지에 있는 ISBN 번호를 입력하면 발급 가능하다.

한편 해커스는 토플 전문 교육기관으로써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해커스어학원은 2013 한국표준협회 선정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해커스 토플 보카(교보문고 2014 상반기 베스트셀러 토익토플 부문 토플 기준 1위) 등 다양한 베스트셀러 교재를 보유하고 있다.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 토플 온라인 강의 누적 수강생수(중복 수강생 포함)와 해커스어학원 토플 오프라인 강의 누적 수강생수(중복 수강생 포함)를 합산한 결과, 해커스를 거쳐간 토플 수험생 수는 140만에 이른다.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