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14히트상품]애경 '애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40대도 20대처럼, 동안메이크업 필수

애경 에이지 투웨니스

애경 에이지 투웨니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생활뷰티기업 애경의 홈쇼핑전용 기능성 메이크업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는 론칭 2년 만에 누적매출 250억원을 달성하며 히트상품의 대열에 올랐다.

에이지투웨니스는 배우 견미리씨가 뷰티카운셀러로 참여해 동안 노하우를 공개, 20대 피부의 윤기와 탄력, 동안 메이크업의 포인트를 잘 살린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다. 에이지투웨니스는 20대 못지않은 젊음을 원하는 40대 여성을 타깃으로 출시됐다.
실제로 에이지투웨니스는 브랜드 론칭 이후 누적 매출 100억원 달성까지 1년4개월의 기간이 걸렸으나 입소문을 통한 신규 구매자 유입과 기존 소비자의 재구매가 합쳐지면서 200억원 달성까지는 불과 5개월 밖에 걸리지 않았다.

특히 에이지투웨니스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는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4개월 만에 50억원을 달성하고 지난 4월 출시한 여름시즌 한정판 제품은 출시 6개월 만에 100억원을 돌파하며 20여년 역사의 애경 화장품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