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도 20대처럼, 동안메이크업 필수
에이지투웨니스는 배우 견미리씨가 뷰티카운셀러로 참여해 동안 노하우를 공개, 20대 피부의 윤기와 탄력, 동안 메이크업의 포인트를 잘 살린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다. 에이지투웨니스는 20대 못지않은 젊음을 원하는 40대 여성을 타깃으로 출시됐다.
특히 에이지투웨니스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는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4개월 만에 50억원을 달성하고 지난 4월 출시한 여름시즌 한정판 제품은 출시 6개월 만에 100억원을 돌파하며 20여년 역사의 애경 화장품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