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14히트상품]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비비쿠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 미녀 사로잡은 베스트셀러

라네즈 비비쿠션

라네즈 비비쿠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브랜드 라네즈 '비비 쿠션'은 2012년 출시 이후 총 판매 누적 수량 300만개를 돌파하며 단숨에 라네즈를 대표하는 글로벌 인기 제품으로 떠올랐다.

이 제품은 10초에 1개씩 팔리는 판매고를 기록하며 중국, 홍콩, 싱가포르, 태국 등 라네즈 진출 8개국 내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촉촉하고 결점 없는 피부 표현을 위한 쉽고 완벽한 메이크업'이라는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온 비비 쿠션은 세계 뷰티 업계에 혁신적인 새로운 유형의 제품으로 선보였다. 국내뿐만 아니라 한국 여성들의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선호하는 글로벌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며 세계인의 미용법을 바꾸고 있다. 이러한 비비 쿠션에 대한 뜨거운 반응은 고온다습한 기후의 특성상 수정 화장이 잦은 아시아 여성들에 대한 연구와 이해,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톤에 따른 다양한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히는 등의 차별화된 제품 개발에 따른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단순히 쿠션의 색상, 윤광, 펄광 등의 피부표현에 맞춘 호수 라인업과는 차별화해 라네즈는 화이트닝, 포어 컨트롤, 안티에이징 라인업으로 기능성을 제공하는 쿠션 제품을 선보이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내년에는 비비 쿠션 포어 컨트롤 및 비비 쿠션 안티에이징의 글로벌 진출 확산을 통해 글로벌 쿠션브랜드의 선두주자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