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덕수리 5형제' 12월 극장가를 웃길 유일한 영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영화 '덕수리 5형제'

영화 '덕수리 5형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e뉴스팀]영화 '덕수리 5형제'(감독 전형준)가 다음달 4일 개봉을 한다. 영화는 12월에 선보이는 한국영화 가운데 유일한 코미디 장르로 남다른 관심을 모은다.

12월에는 '덕수리 5형제'를 비롯해 '국제시장' '기술자들' '상의원' 등 남다른 공을 들인 작품들이 대거 개봉한다. 극장가 최대 성수기에 관객들과 만나는 영화들답게 남다른 무게감을 자랑한다.
'덕수리 5형제'는 이중 유일한 코미디 영화다. 부모님의 실종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5형제가 벌이는 좌충우돌 합동 수사 작전을 그린다.

웃음을 배가할 다양한 개성을 지닌 캐릭터들이 스크린을 채운다. 앞뒤가 꽉 막힌 소심한 윤리선생님, 조폭 비주얼의 타투이스트, 의리 넘치는 경찰수험생, 무공해 청정 뇌 폴 댄서, 당돌한 중학생, 순박한 순경 등 한 자리에서 만나기도 어려울 것 같은 이들이 유쾌한 웃음을 책임진다.

영화의 중심에선 5형제는 배우 윤상현과 송새벽·이아이·황찬성·김지민이 맡아 연기했다. 배우들은 만나기만 하면 으르렁대는 5형제 캐릭터를 자신들만의 확고한 색깔로 살려냈다. 이들을 돕는 박순경 역의 이광수도 영화의 비장의 무기다.
여기에 수상한 것 투성이인 덕수리 마을을 배경으로 '부모님 실종사건'을 해결해가는 과정은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과 재미를 선사한다. 12월 4일 개봉.




e뉴스팀 en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