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비자,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소비자 대상 경품 제공 이벤트

최종수정 2018.09.07 23:45 기사입력 2014.11.23 13:27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비자는 미국의 최대 세일 기간인 블랙프라이데이에 해외직접 구매를 계획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각종 경품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이번에 실시되는 퀴즈 이벤트는 비자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Visakorea)에서 비자의 광고 모델인 박신혜가 질문하는 간단한 퀴즈에 대한 답을 댓글을 달아 맞추는 형식으로,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정답을 맞춘 소비자 200명에게 추첨 방식으로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이 제공되며 당첨자는 28일 비자 페이스북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또, 해외 직구 관련 자신만의 알찬 노하우와 생생한 경험을 비자 페이스북에 댓글 형식으로여 공유하는 소비자 88명에게도 아이패드 미니2, 향수, 유기농 샴푸 & 컨디셔너 세트,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이 프로모션은 1월 15일까지 진행되며 1차 추첨(44명)은 다음달 22일에, 2차 추첨(나머지 44명)은 1월 19일에 발표된다.

한편, 블랙프라이데이가 시작되는 주간인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다음과 미즈넷에서 비자카드 해외 직구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별도로 진행한다 . 이 이벤트는 온라인으로 해외 가맹점의 물품을 구매하는 비자카드 사용자 50명에게 추첨 방식으로 갤럭시 노트4 를 제공하는 행사이다. 본 프로모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해외 직구 시 비자카드를 사용해야만 하며 구매 후, 다음, 미즈넷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름, 연락처, 메일 주소, 해외 직구 시 사용했던 카드 번호 앞 4자리, 이용했던 해외 가맹점 명을 기재하면 된다. 당첨된 직구족 50명은 다음달 18일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당첨여부를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별도로 아직까지 해외 직구를 해본 경험이 없거나 직구에 생소한 소비자들 위한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다음, 미즈넷 이벤트 페이지에서 전자 상거래와 관련된 객관식 퀴즈를 맞추는 소비자 20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18일,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