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광글라스, 中 '광군제' 하루 매출 23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생활용품 전문기업 삼광글라스(대표 황도환)는 지난 11일(한국시각)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라 불리는 '광군제'를 맞아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타오바오 브랜드몰에서 자사의 글라스락이 밀폐용기 부문 판매 1위를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

삼광글라스는 지난해 싱글데이에 약 500만 위안(한화 약 8억 9000만원 상당)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올해에도 광군제를 겨냥해 글라스락 클래식 제품과 다양한 신제품 특별 구성을 준비해 약 1300만 위안(23억 1000만원 상당)의 매출을 기록했다.

삼광글라스 관계자는 "몇 해 전부터 이어지는 중국 광군제 겨냥 대규모 판매 행사로 매출 상승은 물론, 친환경 주방용품 브랜드로 인지도 증대 효과도 매우 클 것"이라며 "향후 한중 자유무역협정(FTA)이 체결될 경우 현재 10%인 글라스락 관세가 단계적으로 사라져 중국시장 확대에 더욱 탄력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