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룸메이트2' 허영지 "음소거 웃음, 회사서 입 가리고 웃으라더라"

최종수정 2014.10.10 16:47 기사입력 2014.10.10 16:47

댓글쓰기

'룸메이트2' 허영지 "음소거 웃음, 회사서 입 가리고 웃으라더라"


'룸메이트2' 허영지 "음소거 웃음, 회사서 입 가리고 웃으라더라"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걸그룹 카라 허영지가 '룸메이트' 방송 이후 음소거 목젖 웃음에 대한 소속사의 평가가 달라졌다고 밝혔다.

10일 허영지는 서울 성북동에서 열린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 촬영장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음소거 웃음에 대해 매니저와 회사 분들이 걱정이 많았다"고 밝혔다.

허영지는 "방송 이후 반응이 좋아서 이제는 회사에서도 '예쁘다'고 해주신다"고 말했다.
'룸메이트' 지난달 21일 시즌2 첫 방송을 시작했다. 시즌 2에서는 배우 배종옥, 오타니 료헤이, 개그우먼 이국주, 소녀시대 써니, god 박준형, 카라 허영지, 갓세븐 잭슨 등이 합류, 기존 멤버인 이동욱, 서강준, 박민우, 조세호, 나나 등과 함께 생활에 돌입했다.

'베이비 카라 프로젝트'로 카라에 합류한 허영지는 '룸메이트'가 첫 예능이다. 특히 첫 방송부터 입을 크게 벌린 채 소리 없이 웃는 특유의 웃음으로 '음소거 목젖 웃음'이라는 별명도 얻었다.

허영지는 "웃는 모습 때문에 우려도 많았다"며 "입을 가리고 웃으라고 하셔서 손으로 가리려고 했는데, 잘 안됐다. 타이밍도 안 맞았다"고 말했다.

또 "자꾸 웃고 나서 손이 올라가서 그냥 자연스럽게 웃게 됐는데 좋게 봐주셔서 감사하다"며 "이제는 편한 마음으로 웃는다"고 털어 놓았다.

한편, '룸메이트'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50분에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