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효연 전 남친 폭행 혐의, 효연 생일인데 골프채 던지고… '충격'

최종수정 2014.09.23 08:19 기사입력 2014.09.23 08:19

댓글쓰기

효연 전 남친 폭행 혐의, 효연 생일인데 골프채 던지고… '충격'
썝蹂몃낫湲 븘씠肄


효연 전 남친 폭행 혐의, 효연 생일인데 골프채 던지고… '충격'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소녀시대 멤버 효연이 전 남자친구가 폭행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다는 소식이 전해져 구설수에 휘말렸다.

22일 서울 용산경찰서에 따르면 효연 전 남자친구로 알려진 김모(35)씨는 지난 21일 술에 취해 지인과 몸싸움을 한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다.

경찰에 따르면 김모씨는 이날 오전 5시께 서울 용산구 자택에서 지인들과 함께 파티를 하던 중 술에 취해 지인 A모씨와 몸싸움을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김모씨는 지인 B모씨가 싸움을 말리자 골프채를 벽에 던지기도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용산경찰서 관계자는 22일 "두 사람을 쌍방폭행으로 입건했다"며 "명확한 사실관계 확인을 위해 이들을 불러 추가 조사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현장에는 김모씨와 연인 사이였다가 결별한 효연도 함께 있던 것으로 알려져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효연 전 남자친구, 무섭네" "효연 전 남자친구, 헤어졌는데 왜 같은 곳에?" "효연 전 남자친구, 효연 생일이라 같이 있었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TODAY 주요뉴스 "평균 160㎝ 최빈국 방글라데시, 한국인 가면 연예인" 시끌 "평균 160㎝ 최빈국 방글라데시, 한국인 가면 ...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