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달콤한 나의 도시' 오수진 변호사, 모델로 활동했다…"어쩐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오수진 변호사 [사진=SBS 캡처]

오수진 변호사 [사진=SBS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달콤한 나의 도시' 오수진 변호사, 모델로 활동했다…"어쩐지"

'달콤한 나의 도시' 오수진 변호사의 모델 이력이 밝혀졌다.
27일 첫 방송된 SBS ‘달콤한 나의 도시’에서는 좁은 변호사 사무실에서 하루 15시간 넘게 일을 하고 있는 오수진 변호사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강남에 위치한 변호사 사무실로 출근한 오수진은 급하게 민낯으로 나왔고, 차 안에서 화장을 완성하는 등 아침부터 분주했다.

항공대학교 홍보 모델로 일한 오수진은 항공대학교 출신 변호사 1호다. 경북대학교 로스쿨을 거쳐 변호사가 됐고 3년간 매일 밤새 일하며 지금의 자리까지 왔다.
오수진은 “이혼 소송도 있다. 미혼 여성이 10건 넘게 이혼 소송 하면 결혼 못한다‘는 얘기가 있어 8~9건 했을 때 벌벌 떨었다. 더 이상은 아니다”고 밝혔다. 현재 오수진 변호사는 15번째 이혼 소송을 준비하고 있다.

이어 오수진 변호사의 사회생활 모습도 그려졌다. 오수진 변호사는 선배 변호사와 함께 점심식사를 하며 조언을 듣고 질문도 했다. 이어 삼겹살에 소주 4잔과 폭탄주 7잔을 등 12잔을 표정 변화 없이 들이켰고, 이후 다시 일터로 복귀하는 등 워커홀릭 면모를 과시했다.

오수진은 “한 때는 일에 푹 빠져 이대로 몇 년 동안 결혼 안 해도 되겠다고 생각했는데 친구들을 만나면서 연애에 대한 갈망이 커졌다. 맛있는 것 먹여주고, 서로 뽀뽀도 하고”라고 솔직하게 털어놔 시선을 집중시켰다.

’달콤한 나의 도시‘는 서른 즈음에 접어든 일반인 여성 4명의 리얼한 삶을 그대로 보여주는 한국판 ’섹스 앤 더 시티‘로, 남자친구가 없는 미모의 변호사 오수진, 올해 11월 실제 결혼을 앞둔 대기업 사원 임현성, 살찌는 체질이라 슬픈 재기발랄 인터넷 영어강사 최정인, 남자친구를 군대에 보내야 하는 헤어디자이너 최송이가 출연해 남자, 사랑, 결혼, 돈, 일, 우정에 대한 솔직하고 은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매주 수요일 밤 방송된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수진 변호사, 와 진짜 예쁜데?" "오수진 변호사, 남규리 닮은 것 같아" "오수진 변호사, 어쩐지 모델 출신이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