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맹승지 '방송 조작' 논란에 휩싸였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맹승지 조작 논란 [사진=MBC 캡처]

맹승지 조작 논란 [사진=MBC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맹승지 '방송 조작' 논란에 휩싸였다

'진짜 사나이'가 조작 논란 휩싸였다.
2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지난 24일 방송된 MBC 예능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맹승지가 소대장에게 혼나는 장면 중 지저분하던 침상이 갑자기 정리됐다는 점과 갑자기 슬리퍼를 신고 있는 모습으로 등장한 점 등을 근거로 조작 의혹을 제기하는 글이 게재됐다.

이와 함께 해당 누리꾼은 실시간으로 '진짜 사나이'의 방송 화면을 캡처해 증거로 제시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맹승지의 소속사는 한 매체와의 전화통화에서 "지상파에서 하는 방송인데 '조작이다. 짰다' 하는 것은 말이 되지 않고, 요즘 시청자들이 보고 모를 수도 없다고 생각한다"라는 입장을 전했다.
여군특집을 통해 그려진 맹승지의 캐릭터에 대해서는 "맹승지가 원래 그렇다. 솔직 담백한 친구라 거기서 꾸미거나 캐릭터를 잡았다거나 그런건 모르겠다"라며 "3주 방송 분량이 다 나가면 적응 못하다가 나중에는 적응을 잘 해서 교육을 받는 모습도 그려질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조작논란과 관련해 MBC 관계자는 "워낙 긴 시간 촬영을 축약하다보니 맹승지가 여러 번 혼난 걸 두 번으로 축약했다"라며 "이러한 편집 과정에서 큰 흐름에 위배되지 않는다고 판단해 장면의 순서를 바꾸며 벌어진 실수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작진 입장에서는 맹승지가 너무 많이 혼난 것 같아 맹승지를 보호해주고자 하는 의도가 있었다. 편집 기법 중 하나지만 하지만 결과적으로 봤을때는 실수다. 시청자 분들이 보시는데 불편함을 드려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앞으로는 편집에 세심하게 신경쓰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맹승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조작논란, 결국 조작은 맞다는 건가?" "맹승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조작논란, 맹승지 속상했겠네" "맹승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조작논란, 오해 살 만 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