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국타이어, 2014 모스크바 국제오토살롱 참가

최종수정 2018.09.09 19:32 기사입력 2014.08.22 10:46

댓글쓰기

러시아 및 독립국가연합 시장 공략 가속화

한국타이어, 2014 모스크바 국제 오토살롱 부스 조감도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한국타이어(부회장 서승화)는 오는 27일부터 9월7일까지 열리는 '2014 모스크바 국제 오토 살롱'에 참가해 러시아 및 독립국가연합(CIS)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고 22일 밝혔다.

모스크바 국제 오토 살롱은 전 세계 820여개 자동차, 타이어 관련 업체가 참가하고 참관객이 100만명에 이르는 러시아 및 CIS 지역 최대의 자동차 부품 및 튜닝 박람회다. 한국타이어는 2010년부터 매년 참가했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2014 모스크바 국제 오토 살롱에서 지역 특성에 맞게 신상품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 파이크 알에스2'를 선보인다. 윈터 아이 파이크 알에스2는 스터드 타입의 타이어로 지역 특성을 고려해 겨울철 눈길과 빙판길에서 제동력과 주행 안정성은 물론 회전저항까지 감소시킨 친환경 겨울용 타이어다.

한국타이어는 메르세데스-벤츠 뉴 S클래스와 BMW X5에 신차용 타이어(OE)로 공급하는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프라임2', '벤투스 S1 에보2 SUV'와 미래형 비공기입 타이어인 '한국 아이플렉스'도 함께 전시한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부회장은 "이번 모스크바 국제 오토 살롱은 한국타이어의 우수한 기술력을 선보이며 러시아 및 CIS 시장에서 위상을 강화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R&D) 투자로 미래 타이어 기술을 선도하며 리딩 글로벌 타이어 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