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광산구어린이급식지원센터, ‘마음아이어린이집’ 체험교육

최종수정 2014.08.19 18:00 기사입력 2014.08.19 18:0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광주광역시 광산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양은주)는19일 호남대학교 광산캠퍼스 복지관 2층 광산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마음아이어린이집(원장 전정애) 원생 23명을 초청해 체험교육을 실시했다.  

광산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이날 마음아이어린이집 4세 이상의 원생들을 대상으로 튼튼 애벌레와 5군 식품 구별하기, 채소 퍼즐 맞추기, 알록달록 건강채소 장보기 등 다양한 체험교육을 실시했다.  

또 ‘나의 건강상태는?’ 프로그램을 통해 원생들의 키, 몸무게, 체지방 분석 등 인바디를 측정해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광주광역시 광산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양은주)는19일 호남대학교 광산캠퍼스 복지관 2층 광산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마음아이어린이집(원장 전정애) 원생 23명을 초청해 체험교육을 실시했다. 광산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이날 마음아이어린이집 4세 이상의 원생들을 대상으로 튼튼 애벌레와 5군 식품 구별하기, 채소 퍼즐 맞추기, 알록달록 건강채소 장보기 등 다양한 체험교육을 실시했다. 또 ‘나의 건강상태는?’ 프로그램을 통해 원생들의 키, 몸무게, 체지방 분석 등 인바디를 측정해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