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지상렬, 박준금과 수중키스 언급 “45살에 누가 시켜서 하나”

최종수정 2014.08.17 16:35 기사입력 2014.08.17 16:35

댓글쓰기

지상렬이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가상 아내 박준금을 언급했다.(사진 KBS2 '해피투게더3' 캡처)

지상렬이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가상 아내 박준금을 언급했다.(사진 KBS2 '해피투게더3'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지상렬, 박준금과 수중키스 언급 “45살에 누가 시켜서 하나”

개그맨 지상렬이 예능프로그램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박준금을 언급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14일 방송에서는 ‘화려한 싱글’ 특집으로 신성우, 김광규, 박준형, 지상렬, 오상진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지상렬은 가상 부부로 함께 출연하고 있는 박준금을 언급하며 수영장에서 즉석 수중키스한 사실을 언급했다.

지상렬은 “내 입이 알아서 내비게이션을 켜고 한 것이다”라며 “마흔 다섯에 누가 시켜서 하겠냐”고 솔직히 밝혔다.
또한 지상렬은 “제 집사람 나이가 쉰셋이라는데 데 젊은 시절 다 보내고 꺾어질 때 나한테 왔는데”라고 속사포로 말하며 박준금의 나이를 공개해 폭소케 했다.

한편 지상렬 박준금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박준금, 나이가 정말 쉰셋이야?" "박준금, 지상렬이랑 은근히 잘 어울려" "박준금, 지상렬이 마음 있는 것 아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