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슈퍼스타P]양 줄인 한국형 사이즈 한달만에 50만스틱 팔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디야 '비니스트미니' 우유·찬물에도 잘녹는 스틱커피

이디야 '비니스트미니'

이디야 '비니스트미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최근 커피 전문점이 늘어나는 만큼 커피전문점 커피를 언제 어디서든 쉽게 즐길 수 있는 스틱원두커피의 인기도 날로 증가하고 있다.

2012년 국내 커피전문점 가운데 처음으로 스틱원두 제품(비니스트25)을 선보였던 이디야커피가 지난 5월19일 출시한 비니스트 미니 제품이 한달만에 50만 스틱을 판매했다.
휴대가 간편한 비니스트 미니는 한국인의 음용 습관을 고려해 일반 종이컵 용량인 110㎖에 맞도록 원두 용량을 1g으로 줄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오리지널은 찬물이나 우유에도 잘 녹아 어디서든 시원하게 마시기 편하며 시럽 등을 첨가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비니스트 미니는 오리지널과 마일드 총 2종으로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해 커피의 깊은 풍미를 더했다. 오리지널은 콜롬비아 수프리모 커피와 이디야 원두를 블랜딩 해 진하고 부드러운 맛에 에콰도르 최상급 커피와 숯불 로스팅으로 특별함을 더한 마일드는 산미가 있어 신맛을 즐기는 커피 마니아들에게 제격이다.

마일드는 은은하고 달콤한 풍미의 에콰도르 최상급 커피와 독특한 숯불 로스팅을 통해 그윽한 향과 달콤한 맛을 내 남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이디야커피연구소의 축적된 노하우와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고객들에게 질 좋은 커피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비니스트의 의미는 커피 원두를 의미하는 '빈(Bean)'과 '전문가(Specialist)'의 합성어로 이디야 커피가 14년간 오직 커피 사업만을 지속해 온 커피 전문가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비니스트 미니는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ediyastore.com)에서 판매 중이며 6, 15, 50개입 패키지가 각각 1400원, 3300원, 1만400원이다. 올 하반기에는 대형마 트 등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