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김민준, 공항서 취재진에 손가락욕, 매니지는 '방관'

최종수정 2014.06.28 10:38 기사입력 2014.06.28 10:38

댓글쓰기

28일 인천공항에서 취재진과 팬들에게 욕을 해 논란이 되고 있는 김민준.

28일 인천공항에서 취재진과 팬들에게 욕을 해 논란이 되고 있는 김민준.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김민준, 공항서 취재진에 손가락욕, 매니지는 '방관'

배우 김민준이 취재진과 팬을 향해 가운데 손가락을 들며 욕을 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28일 오전 배우 김민준은 스케줄대로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그런데 이날 공항에서는 김민준이 취재진과 팬들에게 욕을 하는 황당한 장면이 연출됐다.

이를 지켜보고 있던 김민준의 담당 매니저는 방관하는 태도를 보였다. 이어 공공장소인 공항에서 이목이 집중되는 것을 우려, 뒤늦게 김민준을 제지하며 상황이 종료됐다.
그의 손가락 욕의 정확한 이유는 아직 밝혀진 바 없지만 팬들과 취재진의 태도와 관련있는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날 인천공항에는 중국 광저우에서 열리는 '2014 스타 위드 케이팝 라이브 인 광저우' 콘서트에 참석하기 위해 슈퍼주니어, 2PM, 빅스 등 국내 대형 아이돌이 출국을 앞두고 있어 수많은 팬들과 더불어 취재진까지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었다.

한편 김민준은 과거 자신을 '서브남주(서브 남자 주연배우)'라고 표현한 것에 강한 불쾌감을 보이며 기자를 겨냥해 "누굴 평가하는거야? 그 텅빈 머리로. 아 XX. 한 두시간이 지나면 풀리는 성격인데 생각할수록 열받네"라며 자신의 트위터에 욕설을 한 바 있다.

김민준의 가운데 손가락 욕 소식에 네티즌은 "김민준, 공인이 아닌듯" "김민준, 한 번 더 생각해봤으면 안 그랬을 거다" "김민준, 지금쯤 후회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