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KT "고객 사용정보·혜택 한데 모아 보여주는 'T베네핏'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SK텔레콤은 18일 가입한 요금제와 부가서비스 정보, 각종 혜택까지 한데 모아 보여주는 'T베네핏'을 출시했다. 고객이 활용하지 않고 있는 혜택과 추천 부가서비스 등도 한눈에 볼 수 있어 통신서비스를 100% 활용할 수 있다.

▲ SK텔레콤은 18일 가입한 요금제와 부가서비스 정보, 각종 혜택까지 한데 모아 보여주는 'T베네핏'을 출시했다. 고객이 활용하지 않고 있는 혜택과 추천 부가서비스 등도 한눈에 볼 수 있어 통신서비스를 100% 활용할 수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영식 기자]SK텔레콤은 고객이 가입한 요금제와 부가서비스 정보와 각종 혜택까지 한데 모아 알려주는 ‘T베네핏(T Benefit)’ 서비스를 출시했다.

18일 SK텔레콤에 따르면 T베네핏은 홈페이지 등에 흩어져 있는 각종 혜택 정보를 모아서 하나의 앱에서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다. SK텔레콤 고객이라면 ‘T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이용 중인 서비스에 대한 단순한 정보 조회를 넘어, 고객이 활용하지 않고 있는 혜택과 추천 부가서비스 등도 한눈에 볼 수 있어 이동통신 서비스를 100%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 예를 들어 자신에게 주어진 데이터 리필쿠폰이 몇 장이 남았는지 조회할 수 있으며, 필요할 경우 터치 한 번으로 리필 쿠폰을 신청하러 갈 수 있다.

‘혜택 시뮬레이션’ 기능 등 다양한 편의 기능도 제공한다. 다양한 요금제와 해당 요금제에 제공되는 부가 혜택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고, 특히 제공받고 있는 혜택을 금액으로 환산해 보여주기 때문에, 고객은 제공 받고 있는 혜택의 가치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 SK텔레콤은 공식인증대리점을 통해 오프라인 서비스도 강화하기로 했다. T베네핏 출시와 함께 NFC(근거리무선통신) 기술을 연동한 고객 맞춤형 오프라인 서비스 ‘T월드 터치’를 제공한다. 매장 내 NFC 동글(dongle) 통해 매장 별로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공식인증대리점을 방문한 고객이 NFC 동글에 스마트폰을 접촉하면 고객 스마트폰 화면을 통해 전문화된 상담 및 프로모션 정보 안내와 함께 고객정보보호 등의 추가적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온-오프라인을 연계해 NFC로 손쉽게 정보를 주고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다는 설명이다.

고객은 ‘착한기변’, ‘유무선결합’ 등 고객이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터치 한 번으로 안내 받으며, 공식인증대리점의 정보와 해당 대리점에서 진행중인 프로모션도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대리점 직원들의 신속하고 전문화된 고객 맞춤형 상담이 가능해져 고객 신뢰 또한 강화될 것으로 예상했다.

윤원영 SK텔레콤 마케팅부문장은 "SK텔레콤은 국내 처음으로 망내 음성 무제한 서비스를 선보인 데 이어 ‘LTE데이터무제한’, ‘착한가족할인’ 등 차별화된 요금 상품/서비스 출시를 통해 고객 혜택 제고에 기여해 왔다”면서 “모든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K텔레콤은 7월 31일까지 T베네핏 앱 다운로드 고객과 T월드 터치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30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아이맥, 아이패드, 플레이스테이션을 증정하는 ‘황금 카드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T베네핏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영식 기자 grad@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뉴스속 인물]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