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국민음료 '포카리스웨트' 70억캔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국민음료 포카리스웨트가 70억캔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블루라벨 캠페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국민음료 포카리스웨트가 70억캔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블루라벨 캠페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동아오츠카는 대표브랜드 포카리스웨트가 판매수량 70억캔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70억캔은 포카리스웨트를 지구의 둘레와 비교했을 때 지구를 9번 감싸 안을 수 있는 수량이다.
올해로 출시 28주년을 맞은 포카리스웨트는 '내 몸에 가까운 물'이라는 콘셉트로, 스포츠뿐만 아니라 생활 전면에 수분섭취를 강조하며 국내 대표이온음료로 자리잡았다.

동아오츠카는 70억캔 돌파를 기념해 지구환경을 지키자는 취지로 페트병 자원순환 동참프로젝트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블루라벨 캠페인'을 개최하고, 고객사은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루라벨은 재활용이 어려운 라벨을 완전히 분리할 수 있도록 절취선을 적용한 친환경 분리라벨로, 라벨 속에는 경품행운번호를 넣어 소비자들이 쉽고 흥미롭게 자원순환에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포카리스웨트 캔 제품에도 행운번호를 적용해 당첨확률을 높였다.
이번 캠페인은 8월17일까지 진행되며, 분리라벨이 적용된 포카리스웨트 500㎖, 620㎖, 1.5ℓ와 캔 제품에 적힌 행운번호를 동아오츠카 홈페이지(http://www.donga-otsuka.co.kr) 또는 QR코드에 접속하여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