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가치평가 회사인 브랜드스탁의 4월 BSTI(Brand Stock Top Index)에 따르면 대교의 학습지 브랜드인 대교의 학습지 브랜드인 눈높이교육은 브랜드가치 평가지수(BSTI) 828.58점을 얻어 교육 업종 전체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어 빨간펜과 씽크빅도 각각 BSTI 779.23점, 770.66점을 얻으며 전체 5위와 7위에 올랐다.
실제로 인터넷서점 브랜드인 예스24와 중고등온라인교육 브랜드인 메가스터디는 BSTI 789.5점과 782.95점을 얻으며 부문 2, 3위에 올라 있어 최근의 교육 시장 트렌드를 반영해 주고 있다.
또 인터넷서점 브랜드인 인터파크도서도 BSTI 763.17점을 얻으며 전체 8위에 랭크되어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