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가정의 달 IT분야 최고의 선물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선물 준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게임기, 카메라 등 IT 분야 제품들의 인기가 높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출시한 동작 인식 게임기 엑스박스 원 키넥트는 별도의 컨트롤러 없이 몸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기다. 게임을 하면서 TV를 보고, 웹서핑이나 스카이프 영상통화도 할 수 있다.
조작이 간편하고 쉬워 어린 아이는 물론 부모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키넥트는 게임을 즐기면서 운동이 되기 때문에 평소 운동을 꺼려하는 아이들에게 즐겁게 운동을 할 수 있는 습관을 길러줄 수도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갤럭시 노트3는 대화면에 S펜 인식 기술이 더해진 제품으로 효도폰으로 제격이다. 5.7인치 풀HD 슈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 3기가바이트(GB) 램을 탑재해 성능 또한 강화했다.

S펜을 뽑거나 스크린 위에서 S펜의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주요 기능을 한 번에 실행시킬 수 있는 에어커맨드 기능은 노트3의 대표적인 친절한 기능이다. 이 밖에도 액션메모, 스크랩북, 캡처 후 쓰기, S 파인더, 펜 윈도우 등 일상생활을 더 쉽고 편리하게 만드는 다양한 기능들을 지원한다.
성년의 날 추억을 영원히 간직하고 싶다면 즉석에서 인화해 볼 수 있는 모바일 포토 프린터도 선물할만하다.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에서 원하는 사진만 선택해 인화할 수 있다. 또 동일한 사진을 원하는 만큼 인화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블루투스나 NFC(근거리 무선통신)를 통한 무선 전송방식을 사용해 사용법도 간단하다. 기존의 즉석 카메라나 모바일 포토 프린터 대비 크기가 절반 가까이 작고, 무게는 200g 남짓으로 가벼워 500리터 생수 한 병의 절반에도 못 미친다. 색상은 핑크, 오렌지, 실버 3가지로 전·후면부에 하트 문양을 새겨 넣어 고급스럽고 아기자기한 느낌을 더했다.

원본보기 아이콘

미처 선물을 준비하지 못했다면 언제 어디서나 접속할 수 있는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모바일 쿠폰을 구매해 보내면 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코너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완구, 인형 등을 한 자리에 모아 선보이는 '어린이날 선물하기 기획전'이 열린다.

카카오톡은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에 맞는 선물 기획전도 순차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선물로 적당한 건강식품, 고급 화장품을 비롯해 카네이션 브로치 등 이색 선물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성년의 날에는 선물포장 서비스와 함께 각종 향수를 판매하고 꽃 배달 서비스 이용도 가능하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