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소니코리아, 내달 홈프로젝터 'VPL-HW40ES'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소니 홈프로젝터 'VPL-HW40ES'

소니 홈프로젝터 'VPL-HW40E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소니코리아 프로페셔널 솔루션사업부는 풀HD 3D 홈 시네마 프로젝터 VPL-HW40E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VPL-HW40ES는 소니의 고사양 디지털 시네마 프로젝터에 탑재된 SXRD 패널이 적용돼 가정에서도 큰 화면으로 고품질의 이미지를 감상할 수 있다. 2D·3D 영상에서 선명한 색감과 명암 표현이 특징이다. 사용자는 다양한 콘텐츠를 최대 300인치의 대형 스크린으로 즐길 수 있다.
VPL-HW40ES에는 영상이 디스크에 저장될 때 저하되는 색감과 질감을 복구할 수 있도록 리얼리티 크리에이션 기능이 적용됐다 . 프로젝터로 출력하는 이미지를 원본 마스터 화질에 가깝게 재현해 보다 선명하게 표현할 수 있다.

여기에 최신 광학 엔진이 적용돼 채광이 드는 실내에서도 선명한 이미지를 볼 수 있도록 1700 안시루멘의 밝기를 구현한다. 브라이트 시네마와 브라이트 TV 기능으로 3D 시청 시 화면 밝기 출력을 높여 밝기 저하를 줄일 수 있다.

스포츠나 액션 장면에서는 원본 프레임에 추가 이미지를 삽입하는 방식의 모션플로우 기술이 적용돼 빠른 움직임으로 인해 생기는 잔상 현상을 최소화한다.
적외선 3D 트랜스미터가 기본 내장돼 있으며 2D·3D 콘텐츠를 자동으로 인식해 상황에 적합한 화면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노이즈 셰이핑을 이용해 프로젝터 구동 시 소음을 최소화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홈 시네마 프로젝터 VPL-HW40ES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TV보다 큰 대형 스크린으로 콘텐츠를 감상하고자 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라며 "뛰어난 화질, 손쉬운 설치, 실내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 등으로 향후 TV를 대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VPL-HW40ES은 블랙·화이트 색상으로 선보이며 다음 달 국내에 출시될 예정이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