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르노삼성, 봄맞이 무상점검·소모품 할인 행사

최종수정 2014.04.11 10:32 기사입력 2014.04.11 10:32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르노삼성자동차(대표 프랑수아 프로보)는 서비스 브랜드 '오토솔루션'을 통해 봄맞이 무상점검 및 소모품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오토솔루션은 전국 470여개 서비스점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7개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상점검에는 엔진오일, 계기판, 램프 등 13개 항목의 일반점검 및 오일 누유와 브레이크 등 4개 항목의 안전점검이 포함된다.
소모품을 별도의 예약 없이 즉시 교환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르노삼성 바로케어 서비스도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직영사업소에서 실시된다.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직영 및 협력 서비스 점에서 에어컨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교환시 총 금액의 30%를 할인해주는 특별 행사도 진행된다. 타이어를 교환하는 고객에게는 개당 1만원의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안경욱 르노삼성 애프터세일즈 담당이사는 "봄철 드라이브를 앞둔 고객이 보다 합리적으로 차량점검을 받으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이벤트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점검 예약 및 문의는 르노삼성자동차 고객센터(080-300-3000)를 통해 가능하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