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단은 미스터피자 소비자 평가단의 약자로 미스터피자의 맛, 서비스, 위생 등을 평가하고 매장의 개선을 위한 관리 감독 역할을 맡는다.
미스터피자는 이번에 새롭게 모집하는 미소단에게도 미스터피자의 창립정신인 Q.S.C.(Quality, Service, Cleanness)에 대한 객관적 평가를 받고, 이를 바탕으로 미스터피자의 발전 방향을 수립해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선두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는 계획이다.
선정된 미소단원은 활동기간 동안 피자 요리 체험, 다양한 시식 기회는 물론 미소단 멤버십카드를 통한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 받으며, 미스터피자 정기 소식지를 제공받는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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