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밀회 박다미, 유아인 '격정 베드신'…"일탈이 시작됐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박다미(경수진)와 이선재(유아인)의 상상 베드신. (출처: 밀회 방송화면 캡처)

▲박다미(경수진)와 이선재(유아인)의 상상 베드신. (출처: 밀회 방송화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JTBC 월화드라마 밀회의 박다미(경수진)와 이선재(유아인)의 상상 베드신이 네티즌 사이에 화제다.

31일'밀회' 5회에서는 박다미가 오혜원(김희애)의 집으로 쳐들어와 이선재를 덮치며 그간의 섭섭함을 토로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에 오혜원은 가사도우미로부터 이 소식을 듣고 식사를 대접하라고 말하면서도 "방문은 열어두세요. 별 일은 없겠지만 애들 나이가 나이인 만큼"이라며 질투를 내비쳤다.

하지만 사무실에서 근무하던 오혜원은 이선재 박다미의 베드신을 상상하며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선재 역시 오혜원과 강준형(박혁권) 셋이 함께 있는 상황에 어쩔줄 몰라했다. 결국 이선재는 강준형의 만류에도 집으로 돌아가겠다고 우겼고 오혜원은 그런 이선재를 보냈다.
박다미와 이선재의 상상 베드신 방송을 접한 네티즌은 "박다미, 이선재와 다시?" "박다미, 손예진 닮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