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사남일녀' 이하늬, 섹시한 '쩍벌녀' 등극 '역시 미스코리아!'

최종수정 2014.03.28 14:56 기사입력 2014.03.28 14:56

댓글쓰기

이하늬가 MBC 예능프로그램 '사남일녀'에서 '섹시 쩍벌녀'로 등극했다. / MBC, 더 틱톡 제공

이하늬가 MBC 예능프로그램 '사남일녀'에서 '섹시 쩍벌녀'로 등극했다. / MBC, 더 틱톡 제공


[아시아경제 e뉴스팀]배우 이하늬가 S라인 몸매를 드러내며 다리를 찢어 '섹시 쩍벌녀'에 등극했다.

이하늬가 28일 오후 방송될 MBC 예능프로그램 '사남일녀'에서 미스코리아 출신다운 몸매와 유연성을 드러낼 예정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소사랑 아빠, 엄마와의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되는 가운데 이하늬의 목욕탕 섹시 자태가 보여진다.
이하늬는 신보라와 함께 아빠, 엄마와 헤어짐을 준비하며 엄마를 모시고 목욕탕을 찾았다. 그는 목욕을 마친뒤 미스코리아의 '1급 뷰티 시크릿'을 전수하며 난데없이 '쩍벌녀'로 변신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 예정이다.

S라인 몸매 비결로 '틈새' 스트레칭을 꼽은 이하늬는 직접 시범을 보이며 갑자기 다리를 찣어 신보라를 깜짝 놀라게했다. 그는 이어 "이게 좀 민폐이긴 하지만 사람들 없을 때 이렇게 스트레칭을 하곤 한다"며 화장대에 올린 발 끝에 바디로션을 발라 웃음을 자아냈다.

이하늬는 촉촉한 민낯으로 투명한 피부를 과시하며 화장품을 바르는 순간까지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그는 CF를 찍든 입술을 내밀며 꼼꼼하게 화장품을 발랐고 이어 신보라와 엄마를 위해 셀프 페이스 마사지 노하우까지 전수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목욕을 마치고 나온 이하늬가 뷰티 노하우 전수에 집중한 모습이 담겨있다. 그는 민낯과 캐주얼 차림에도 불구하고 섹시함이 묻어나와 사진에서 눈을 떼지 못한다는 평이다.

한편 이하늬의 1급 뷰티 시크릿과 틈새 스트레칭 방법은 28일 오후 10시 '사남일녀'를 통해 공개된다.

e뉴스팀 e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