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복합쇼핑몰 '로맨틱 이벤트' 눈길 끄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복합쇼핑몰 '로맨틱 이벤트' 눈길 끄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유통업계가 주말을 맞아 데이트를 계획 중인 연인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먼저 경방 타임스퀘어는 15일과 16일 오후 3시와 5시, 7시 세 차례에 걸쳐 특별 문화공연과 함께 프러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1층 아트리움 무대를 배경으로 스페셜 공연과 프러포즈 프로그램을 마련해 주인공 커플들에게 특별하고 감동적인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프러포즈 행사를 위해 타임스퀘어 홈페이지에 참여를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6쌍의 커플을 선정했다. 행사장에서는 커플의 추억이 담긴 사진으로 영상을 제작해 내부 대형 전광판에 상영하며 꽃다발, 커플링 등의 선물과 함께 공개 프러포즈를 진행한다.

윤강열 경방 타임스퀘어본부 영업판촉팀 차장은 "타임스퀘어는 2010년부터 매년 커플들을 위한 프러포즈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며 "올해는 주인공 커플뿐만 아니라 방문 고객들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인디밴드 공연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대성 디큐브백화점에서는 16일까지 지하2층 수변무대에서 '연인을 위한 작은 음악회'를 진행한다. 또한 15일에는 스탠딩 마술쇼를, 16일에는 '저스트 쿼텟'의 재즈공연을 오후 2시와 4시에 각각 진행한다.
여의도 IFC몰도 16일까지 '밸런타인데이 스위트 위크' 이벤트를 열고 쇼핑몰 입점 브랜드를 중심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패션브랜드 CK언더웨어·CK진, 라코스테에서는 커플 상품 구매시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이탈리안 레스토랑 꼬또 등 식음료 브랜드에서는 커플들을 위한 스페셜 메뉴를 제공한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