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리따움, '허니 멜팅 틴트' 출시…"가격도 착하네"

최종수정 2014.02.13 11:13 기사입력 2014.02.13 11:13

댓글쓰기

▲아리따움 허니 멜팅 틴트.(출처: 아리따움 홈페이지 캡처)

▲아리따움 허니 멜팅 틴트.(출처: 아리따움 홈페이지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화장품 브랜드 아리따움이 '허니 멜팅 틴트'를 출시해 화제다.

아모레퍼시픽의 멀티플렉스 아리따움은 13일 "꿀 성분을 함유한 '허니 멜팅 틴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일명 '꿀밤 틴트'로도 불리는 '허니 멜팅 틴트'는 틴트와 립밤 기능을 하나에 담은 제품이다. 이 제품은 입술 온도에 반응해 녹는 듯 발리는 '허니 멜팅 포뮬라' 공법으로 장시간 당김없이 편안한 입술 상태를 유지시켜주는 기능이 있다. 탱탱하게 밀착되는 콜라겐 성분으로 색 번짐 없이 깔끔하고 자연스러운 입술을 연출해준다.

또한 콜라겐 성분과 천연 유래의 꽃물 성분, 아르간 오일 등이 함유돼 광택과 보습막이 장시간 유지되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 선보인 '허니 멜팅 틴트'는 10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전국 아리따움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의 가격은 4g 용량대비 8000원선이다.
아리따움 '허니 멜팅 틴트' 출시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아리따움, 당장 사러가야지", "아리따움, 가격도 착하네", "아리따움, 허니 멜팅 틴트 어떨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