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리갈을 신어본 고객의 재구입률은 95%. 한국성인 남자 3명 중 1명이 리갈을 신고 있을 정도로 고객 충성도가 높다.
리갈은 이같은 경쟁력과 브랜드 파워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라인인 헤리티지 리갈(Heritage Re-gal)을 통해 수입 제화 브랜드들 사이에서 한국 정통 신사화로서의 자존심을 지켜가고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쿠팡, 지배구조상 완전 미국기업…韓 소비자 돈으...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