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소비자대상]LG패션, 여성에 패션·문화·뷰티 종합적으로 제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패션부문

[소비자대상]LG패션, 여성에 패션·문화·뷰티 종합적으로 제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LG패션의 여성복 브랜드 모그(MOGG)는 모던하고 감각적인 의상이 주를 이룬다. 모그는 사회 전반의 캐주얼화 경향, 자신만의 스타일을 스스로 편집, 연출하는 에디터형 소비자의 등장 등 국내 환경 변화에 따라 출시됐다. 모그의 가장 큰 특징은 라이프스타일과 테이스트를 중시하는 여성들을 위해 패션과 문화, 뷰티 등을 종합적으로 제안한다는 점이다.

모그 관계자는 "출시 시점부터 명품 브랜드의 이미지를 고수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써왔다"면서 "대형 광고판에는 자사 브랜드임을 광고하기보다는 모그라는 브랜드 이름만 표시해 대중에게 해외 고급 브랜드라는 인식을 갖게 했다"고 설명했다. 스텔라 테넌트, 다리아 워보이, 카르멘 카스 등 세계적인 모델을 기용해 글로벌한 이미지도 전달하는 데 주력했다.

모그의 겨울 캐시미어 코트는 매 시즌마다 인기를 끌었던 대표 아이템이다. 이탈리아 로로피아나사의 최고급 캐시미어 100% 원단을 사용해 보온성과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인기가 높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