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GC인삼공사, 대형마트 전용 홍삼 선물세트 출시

최종수정 2014.01.20 20:00 기사입력 2014.01.20 20:00

댓글쓰기

KGC인삼공사, 대형마트 전용 홍삼 선물세트 출시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KGC인삼공사는 설을 맞아 대형마트와 온라인채널 전용 정관장 홍삼세트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감동 정(情)세트'는 6년근 홍삼농축액에 고품질 식물소재를 배합한 '홍삼톤진'과 홍삼농축액에 국산벌꿀이 함유된 '홍삼정옥고'를 함께 구성해 평소 홍삼을 즐기거나 어른들께 어울리는 선물세트로 품격은 높이고 가격은 합리적인 것이 특징이다.

'은혜 윤(潤)세트'는 6년근 홍삼농축액에 식물성 소재를 함유한 '홍삼톤력'과 지난해 출시하여 큰 인기를 끈 '찬물에 잘 녹는 홍삼쿨'로 구성한 제품이다. 실용성을 높인 제품으로 구성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설을 맞이해 오는 30일까지 대형마트 정관장 매장에서는 구매금액 20만원당 1만원의 할인 혜택이 있어 2개 이상 구입 시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선물을 준비 할 수 있다.

감동 정세트는 15만원, 은혜 윤세트는 8만원이며, 전국 대형마트 정관장 매장과 KGC인삼공사 온라인몰(www.kgcshop.co.kr)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