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현대차, 배우 노주현· 시인 김용택과 테마여행

최종수정 2014.01.12 09:00 기사입력 2014.01.12 09:00

댓글쓰기

현대차, 배우 노주현· 시인 김용택과 테마여행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현대자동차는 현대차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명사(名士)와 함께 한국의 문화를 찾아 떠나는 이색 테마 여행 ‘2014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5 (The brilliant Korea Season5)’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차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이날부터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및 가까운 전시장을 방문해 원하는 테마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으로 선정된 고객 70쌍(부부 동반, 테마별 35쌍)은 대한민국 대표 명사와 함께 1박 2일 일정의 여행을 하게 된다.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각각 35명씩 3월 11일, 3월 18일 이벤트별로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현대차 홈페이지 및 가까운 현대차 전시장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첫 번째 테마는 꽃중년 배우 노주현과 함께하는 ‘경남 양산 매화 나들이’로 3월 9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3월 19일부터 1박 2일간 배우 노주현과 함께 홍매화로 가득한 풍경을 배경 삼아 양산 통도사, 청매실농원, 원동 순매원 등 경남 양산 일대의 명소를 방문하는 코스다. 배우 노주현의 인생을 주제로 한 토크콘서트와 사인회, 전통 향토음식 체험 등의 시간이 마련된다.

두 번째 테마는 3월 28일부터 1박 2일간 ‘섬진강 시인’으로 유명한 김용택 시인과 함께 작품이 발상된 섬진강 일대를 탐방하는 테마 여행으로 3월 16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김용택 시인의 시 낭송을 직접 듣는 등 봄 꽃 향기 가득한 낭만 여행을 즐길 계획이다.
이와 함께, 평사리 문학관, 최참판 댁을 비롯해, 전통 향토음식 체험 등 주요 명소 탐방 및 맛집 체험과 김용택 시인의 ‘토크 콘서트’ 도 즐길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시즌5를 맞이하는 명사와 함께하는 테마여행이 고객들에게 또 다른 경험을 만들어 줄 수 있길 바란다”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문화 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