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정우성, 2014년 바쁜 한 해 일찌감치 '예약'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정우성, 2014년 바쁜 한 해 일찌감치 '예약'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배우 정우성이 내년 영화계에서 '가장 바쁜 배우'로 활약할 전망이다.

6일 오전 복수의 영화 관계자는 정우성이 '마담 뺑덕'(감독 임필성)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정우성 소속사 측은 아직 검토 중인 단계이며, 조만간 확실히 결정을 내릴 것이라고 설명했다.
올해 정우성은 '감시자들'의 제임스 역할을 맡아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그는 톱스타임에도 불구, 극을 이끌어가는 주인공이 아니라 다소 비중이 작은 제임스 역을 맡아 화제를 낳았다. 하지만 분량과 관계없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제 2의 전성기'를 맞았다는 평을 이끌어냈다.

현재 그는 '신의 한 수'(조범구 감독) 촬영에 힘을 쏟고 있다. 내년 초 이 영화의 촬영을 마치면 '나를 잊지 말아요'(감독 이윤정)의 배우 겸 제작자로 나설 예정이다.

그런데 이에 그치지 않고 '마담 뺑덕'을 통해 색다른 변신을 꾀하고 있는 것. 정우성이 출연을 확정짓게 되면, 성추행 논란으로 인해 지방으로 좌천된 국문과 교수 심학규 역을 맡는다. 학규는 좌천된 교육원에서 20세 여인 덕을 만나 사랑에 빠지는 역할이다. 현재 여주인공 및 조연을 캐스팅 중이며, 내년 상반기 크랭크 인한다.
지난 1994년 영화 '구미호'를 통해 데뷔한 정우성은 '비트'로 스타덤에 오른 후,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해 왔다. 하지만 1년에 1~2편 정도의 영화를 개봉시킨 점을 미루어 볼 때, 오는 2014년은 그의 배우인생에서 가장 바쁜 해가 될 것으로 점쳐진다.

정우성이 보여줄 새로운 모습들에 관객들의 기대감도 솟구치고 있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