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게임빌은 최근 핀란드, 콜롬비아 등 해외 개발사들과 투자 및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최근 콜롬비아에 기반을 둔 브레인즈(Brainz), 우크라이나의 신생 스튜디오인 자드젠게임즈(Zadzen Games)와도 퍼블리싱 계약을 잇따라 체결했다. Brainz는 '뱀파이어 시즌(Vampire Season)', '오디오 닌자(Audio Ninja)' 등의 게임으로 호평을 받고 있으며 남미에서 인정받는 개발사 중 하나로 평가되고 있다.
게임빌 관계자는 "게임빌은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전 세계 시장을 커버할 수 있는 리딩 퍼블리셔로 손꼽히고 있으며 최근 들어 각국 개발사들의 협력 요청이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게임빌이 자랑하는 3억3000만 건이 넘는 방대한 글로벌 고객 기반도 강점으로, 이번 성과에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된다"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