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스는 꽈배기 모양의 파스타(푸질리)를 뽑아내는 생산설비를 그대로 도입해 실제 파스타와 똑같은 모양을 구현했다.
롯데제과는 파스타스 도입을 통해 최근 주력하고 있는 세계요리스낵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이로써 세계요리스낵은 멕시코 요리스낵 타코스 2종(살사치즈, 칠리쉬림프)과 브리또스, 파스타스까지 총 4종으로 확대됐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럽 등 각국의 대표요리를 콘셉트로 한 스낵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라며 "이들 세계요리스낵을 통해 올해 3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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