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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국산 돼지고기 소비 촉진 캠페인 벌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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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돈돈캠페인 포스터

▲CJ제일제당 돈돈캠페인 포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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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CJ제일제당 은 국산 돈육 소비 촉진을 위한 '돈돈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최근 돼지고기 가격 폭락으로 어려움에 빠진 축산농가를 돕기 위한 활동이다. 구제역 파동 이후 꾸준히 증가한 자체 돈육 소비량도 지속적으로 늘려간다는 방침이다.
CJ제일제당 생물자원사업부문은 오는 4월부터 각 지역별 우수 돈육 브랜드를 발굴해 판매처 확대를 돕는다. 이를 위해 CJ오쇼핑의 할인상품 판매 소셜커머스 'CJ오클락'과 연계해 우수 국산 돈육 제품의 공동 구매 및 판매를 실시한다. CJ오클락을 통해 판매되는 국산 돈육 제품은 대형마트 소비자가격보다 약 10% 가량 저렴하게 판매 될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은 온라인 소비자 참여 마케팅을 활용해 돼지고기 비선호부위에 대한 수요 확대에도 나선다.

웹사이트 'CJ 더 키친(www.cjthekitchen.com)'을 통해 삼겹살 등에 비해 인기가 덜한 돼지고기 부위를 활용한 독창적인 레시피를 공모하고, 선정된 레시피는 CJ 더 키친에서 일반에 공개 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은 소비자에게 돈육 소비를 알리기 위해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야외 행사도 지속적으로 전개한다.

유종하 CJ제일제당 생물자원사업부문장 부사장은 "국내 양돈 농가는 CJ제일제당에서 판매하는 사료의 주된 고객이기도 하다"며 "국산 돈육가격이 안정될 때까지 농가에 실질적인 보탬이 될 수 있는 소비 촉진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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