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컴백' 이정, 타이틀 '사랑해봤니', 음원차트 '1위' 등극

최종수정 2012.11.22 15:34 기사입력 2012.11.22 15:34

댓글쓰기

'컴백' 이정, 타이틀 '사랑해봤니', 음원차트 '1위' 등극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가수 이정의 신곡 '사랑해봤니'가 실시간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정의 새 싱글 '땡큐(Thank you)'의 타이틀곡 '사랑해봤니'는 22일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정상에 이름을 올렸다. 이 밖에 멜론, 엠넷 등 다수의 주요 음원 차트에서도 상위권 진입에 성공했다.

'사랑해봤니'는 누구나 한번쯤은 겪어 봤을 가슴 아픈 짝사랑의 이야기를 그린 노래다. 소속사 측은 "추운 겨울 많은 이들의 가슴을 따뜻하게 만들어 줄 감성 발라드"라고 소개했다.

또한 이번 '사랑해봤니' 뮤직비디오에는 진구와 이영진이 주연배우로 출연했다. 진구는 무명시절 당시 "각자의 영역에서 자리 잡으면 뮤직비디오 작업을 같이 하자"던 이정과의 약속을 이번 기회에 지키게 됐다.

특히 이문세는 '사랑해봤니'를 듣고 "지금까지 발표했던 네 노래 중, 최고의 노래가 될 것 같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정의 소속사 라우더스 엔터테인먼트는 "보내주시는 관심과 성원에 정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활동에 대해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정은 최근 MBC '나는 가수다2'를 통해 뮤지션으로서의 가치를 다시 한 번 인정받았으며 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금준 기자 music@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