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전자, Life's Good 글로벌 캠페인 실시

최종수정 2012.11.20 11:00 기사입력 2012.11.20 11:00

댓글쓰기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LG전자 직원들이 'Life's Good' 캠페인을 소개하고 있다.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LG전자 직원들이 'Life's Good' 캠페인을 소개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LG전자 가 연말을 맞아 세계인들의 힐링을 위한 글로벌 소셜 브랜드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LG전자는 글로벌 경기 침체 등으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주기 위한 ‘Life’s Good’ 뮤직비디오를 제작, 이를 활용한 이색 SNS 캠페인을 개시했다. ‘Life’s Good 캠페인’은 이날 한국을 시작으로 아시아/CIS/유럽/중동·아프리카/중남미 지역 30여 개국에서 순차 진행된다.

LG전자는 캐나다 출신 인기 팝그룹 ‘모팻츠(Moffatts)’의 ‘뱅뱅붐(BANG BANG BOOM)’을 편곡, LG전자의 브랜드 메시지인 ‘Life’s Good’을 전달하는 가사를 더해 밝고 경쾌한 느낌의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

사용자가 주인공으로 참여하는 ‘소셜 뮤직비디오’와 ‘TTS(Text to Speech;문자음성 자동변환 기술)’를 적용, 사용자가 선택한 사진과 이름이 뮤직비디오 속 화면과 음성으로 각각 등장한다. ‘옵티머스 G’ ‘시네마 3D 스마트TV’ 등 LG전자 전략 제품들도 곳곳에 출연한다.

또 글로벌 가수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리틀 싸이’ 황민우군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최근 LG전자는 황민우군과 글로벌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캠페인 시작 맞춰 LG전자는 다음달 21일까지 ‘Life’s Good, 내 인생이 즐거운 건 너 때문이야’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전자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theLGstory)과 전용 사이트(http://lifesgoodlg.com)에 접속하면 뮤직비디오 감상 후 소중한 사람에게 메시지를 남길 수 있다. LG전자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옵티머스G’ ‘포켓포토’ 각 1대를 비롯 쿼드 비트 이어폰 100개를 증정한다.

앞서 LG전자는 4월 말부터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미션 3D’ 캠페인을 진행해 1600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호응을 얻었다. 이 캠페인은 최근 국내 광고계 최고 권위의 ‘2012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사이버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김기완 LG전자 글로벌 마케팅부문장은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SNS 기반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LG 브랜드와 제품 체험을 통한 즐거움을 지속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