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기아차, 더뉴K7 고객 전원에 여행상품 쏜다

최종수정 2012.11.05 10:47 기사입력 2012.11.05 10:47

댓글쓰기

기아차, 더뉴K7 고객 전원에 여행상품 쏜다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 기아자동차는 오는 12일까지 더 뉴(The New) K7을 사전 계약한 고객 전원에게 여행상품을 증정하는 '신혼 고백'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기아차 는 추첨을 통해 사전 계약자 7명에게 300만원 상당의 하와이 여행상품권을, 그 외 전원에게 전국 30개소 국내 유명콘도에서 총 4박 이용할 수 있는 1년 회원권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지점에 문의하거나, 더 뉴 K7 마이크로 사이트(http://k7.kia.co.kr) 내 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더 뉴 K7을 구매한 고객들의 삶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새롭게 태어난 더 뉴 K7을 타고 사랑하는 사람과 여행을 떠나 신혼의 설렘과 청춘을 되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 1일부터 전국 기아차 영업점을 통해 더 뉴 K7 사전 계약을 실시하고 있다.
더 뉴 K7은 ▲8인치 내비게이션(후방카메라 포함) ▲주행모드 통합제어 시스템 ▲전자식룸미러(ECM) ▲자동요금징수시스템(ETCS) ▲아날로그 시계 ▲전·후석 열선시트 ▲운전석·동승석 파워시트 ▲클러스터 이오나이저 ▲트리코트 스웨이드 내장트림 등 첨단 안전·편의 사양을 전모델에 첨단 안전·편의 사양을 전모델에 기본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조슬기나 기자 seul@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