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은 'OMG캠페인', '놀라움을 쇼핑하다' 등 온라인 마켓의 리더로써 시장을 선도하는 캠페인을 지속으로 진행해왔다.
G마켓은 신규 캠페인 런칭과 함께 대한민국 1등 온라인 쇼핑 G마켓으로 브랜드슬로건을 리뉴얼 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G마켓을 만날 수 있도록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예정이다.
G마켓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벤트 상품을 구매하면, 연관 제품을 덤으로 주는 '1X1(원바이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일에는 '풀무원 샘물 생수 2L*12개'(8900원)를 첫 상품으로 내놓는다. 1만개 한정수량으로 구매고객 전원에게 '풀무원 샘풀 생수 500ml*20개(6900원)을 덤으로 제공한다.
다음날인 6일에는 '코데즈컴바인 패딩점퍼'(6만30원)를 구매하면 해당 브랜드의 니트 티셔츠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22일에는 뉴발란스 신발을 사면 같은 제품을 한 켤레 더 증정한다. 이 후에도 햅쌀과 잡곡, 라면과 즉석밥, 엔제리너스 커피 1+1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G마켓은 오는 12일부터는 G마켓 모델 빅뱅이 촬영한 '쇼핑의 기준' 캠페인 TV CF를 공개하고 2차 프로모션인 1+1 전국민 더블 할인 쿠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소정 G마켓 마케팅실 상무는 "업계 1위 기업으로써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 등 쇼핑의 기준을 제시하는 캠페인을 지속해왔는데 이번 캠페인 역시 그런 취지로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신규 캠페인 기념으로 '1X1 프로모션'등 파격적인 혜택도 함께 마련한 만큼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쇼핑의 기준'을 검색하면 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