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웅진코웨이, 고객서비스 아이디어 공모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우수 제안 고객, 고객 평가단으로 선정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웅진코웨이는 오는 30일까지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서비스 감동 사례 및 아이디어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고객이 만드는 하트(HEART) 서비스'라는 모토 아래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존의 맞춤형 서비스 브랜드인 '하트 서비스'의 강점을 강화하고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 기획됐다. 웅진코웨이의 고객 사이트인 페이프리 홈페이지(www.payfree.co.kr)에 감동 사례 또는 아이디어·개선 사항을 제안하면 된다. 우수한 내용을 접수한 고객은 향후 웅진코웨이 고객 평가단으로 활동하게 된다.
1등으로 뽑힌 1명에게는 유럽여행상품권(2인)이 주어진다. 이 밖에 스스로살균 얼음정수기·가습 제습 공기청정기·숲속살균비데 등 웅진코웨이 대표 신제품(각 1명)과 매트리스 1회 관리 서비스(100명), 비데 분해세척 서비스(207명) 등 총 333명에게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웅진코웨이는 고객 제안을 검토한 뒤 연말께 서비스 핵심가치, 실행전략 등을 재설계하고 서비스 정체성을 강화한 '뉴 하트(New HEART) 서비스'를 발표할 계획이다.

홍준기 웅진코웨이 대표는 "서비스 일류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현장과 직원, 경영진 모두 고객의 관점에서 수요를 발굴하고자 힘을 쏟고 있다"면서 "대내외 고객의 생각과 아이디어를 소중히 새겨듣고 서비스 개발에 적용하여 진정한 고객감동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혜정 기자 park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박혜정 기자 parky@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