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JCB카드, 중국 여행객 대상 이벤트 실시

최종수정 2018.09.08 07:46 기사입력 2012.08.22 11:48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주상돈 기자] JCB카드가 중국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호텔 레스토랑 이벤트와 중국 공항내 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JCB가 진행하는 첫번째 이벤트는 중국 특급 호텔 레스토랑 요리 이벤트다. 다음달 16일까지 중국 각지의 이벤트 대상 호텔 레스토랑에서 JCB카드로 결제시 2인 또는 3인당 1인의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JCB 골드 카드 및 플래티늄 카드 회원에게는 내년 3월31일까지 충칭 장베이 공항등 골든 센추리 산하의 중국내 10개 공항내 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휴식과 인터넷 무료 이용은 물론 무제한 음료 서비스, TV 시청. 탑승 콜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제공 공항 라운지는 충칭 장베이 공항과 다롄 저우수이쯔 공항, 스좌장 쩡딩 공항, 정저우 신정 국제공항, 난징 루커우 국제공항, 우한 탠허 공항, 허페이 뤄강 공항, 광저우 신바이윈 공항, 주하이 산자오 공항, 하이커우 메이란 국제공항 등 이다.

이 밖에도 항주의 은태백화점(서호)과 남경의 금응천지(주강로)에서는 방문 선물 및 이용 금액에 따른 상품권을 증정한다. 은태백화점의 이벤트는 다음달 16일, 금응천지의 이벤트는 다음달 23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JCB 카드 홈페이지(www.jcbcard.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주상돈 기자 don@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