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렐, 소비자 공모전 수상작 적용 '에메랄드 리브'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한국월드키친은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에서 제1회 코렐 패턴 디자인 공모전 우승작을 적용한 새로운 패턴 디자인 '에메랄드 리브'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코렐 디자인 공모전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디자인 공모전으로 지난 2010년부터 해마다 열리고 있다. 에메랄드 리브는 1회 수상작으로, 지난달 출시된 코렐 코리안웨어 밥공기, 국대접에도 적용된다.
에메랄드 리브 패턴을 디자인한 한혜영씨는 "코렐이 가지고 있는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와 가장 어울리는 '에코 그린'을 주제로 기존 코렐 이미지에 내추럴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특히 다양한 질감과 색감의 나뭇잎을 사실적으로 형상화했으며 나뭇잎과 물병 모티브를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한 패턴 디자인이 실제 상품으로 출시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김지영 한국월드키친 마케팅팀 이사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패턴은 소비자가 직접 코렐에 대해 연구하고 트렌드를 담아 디자인한 작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의 시각과 취향에 한층 다가가는 기회를 꾸준히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3회 코렐 패턴 디자인 공모전은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공모전 입상작의 경우 추후 다각적인 검토를 통해 실제 제품 패턴으로 활용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http://pattern.worldkitchen.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박혜정 기자 park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