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는 소비자 일대일 면접을 통해 전반적 만족도, 요소만족도, 고객 충성도 등의 항목에서 총 69.1점을 받아 지난해에 이어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빕스는 지난 12월 동탄 메타폴리스점을 시작으로 매장 인테리어와 정통 스테이크 메뉴 라인업을 강화하고 고급 스테이크하우스에서만 맛볼 수 있던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 등 16종의 스테이크를 출시했다.
또 '빕스 스테이크 클래스'등 빕스만이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 이벤트 등을 실시해 브랜드 경험 기회를 높이고 고객과의 소통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